일상

BTS가 놀던 '인더숲' 9천원이면 된다고??

Fly-Blockchain 2022. 7. 30. 18:05
728x90

BTS가 놀던 '인더숲' 9천원이면 된다고??

 

 

“이 정도면 성(castle) 아닌가?”

방탄소년단의 멤버 진이 감탄한 그대인것같습니다.

서울에서 차로 두 시간 반 정도 달리면 성 같은 저택이 나오는데요.

방탄소년단이 소속사 하이브의 자체 예능인 ‘인더숲 BTS편 시즌 2′ 평창편 촬영을 위해 머물렀던 곳입니다.

 

저택 마당에는 바닥에 인더숲 이라는 글자가 적힌 수영장도있고

그위에는 진이 BTS 진이 누워서 휴식을 취하던 유니콘 튜브가 그대로 떠다니고있네요.

그 옆에서 뷔는 방탄소년단의 첫 빌보드 1위곡인 다이너마이트를 부르기도 했었는데요.

정말 멋진 저택이 아닐수 없습니다.

 

저택 유리 외벽에는 멤버들의 사인이 있고

문을 열고 들어가니 제이홉이 시즌 1에서 직접 만들었던 고무동력기도 보입니다.

제이홉을 동심의 세계로 빠지게 만들었던 그 비행기랍니다.

 

에어비앤비는 다음 달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간 이곳에서 숙박할 수 있는 예약 기회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게스트들을 대상으로 공개한다고 전했는데요.

 

숙소 이용을 위한 예약 금액은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을 상징하는 7달러(약9000원)라고합니다.

 

이곳에서 숙박을 원하는 사람은 다음 달 2일 오전 11시부터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고하네요.

한국의 평창까지 오가는 여행 경비는 게스트가 직접 부담해야 하지만, 강원도 KTX평창역에서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사이 20분간의 왕복 차량 편은 제공된다고하니 저도 꼭 가보고싶어지네요.

 

이곳에서의 숙박 기회는 이번 단 한 번뿐인데요.

두 명의 게스트(예약자 1명과 동반자 1명)는 방송에 등장했던 가구와 편의시설을 비슷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이용하게 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처럼 레이싱 경주를 벌이며 스트레스를 풀어볼 수 있는 RC카가 마련돼 있고  방송에서 “우주 최고의 맛”이란 표현으로 감탄사가 나왔던 한우 숯불구이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떡볶이, 크로플도 맛볼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이브의 음악 뮤지엄 ‘하이브 인사이트(HYBE INSIGHT)’ 뮤지엄샵에서만 판매하는 방탄소년단의 음악적 아버지 방시혁이 만든 뱅앤베이커스의 에그 타르트도 맛볼 수 있다고하니 꼭 가보고싶어지네요.

 

에어비앤비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놓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주변 숙소에서 머물며 이 공간을 방문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고하니 혹시라도 당첨이 실패된다면 주변숙소라도......

 

 

반응형